본문 바로가기

여행/우리회사

한겨울 눈밭이 한증막 노천탕으로 변신? 평생에 처음보는 현상!...꽃비여인/가수 정정아

SMALL

*한겨울 눈밭이 한증막 노천탕으로 변신?

 평생에 처음보는 현상!....

-이사진 2013.1.21일 찍었습니다.

-꽃비여인/가수 정정아

 

 

 

 

 

 

 

 

 

1.우리회사 잔디구장 눈밭이 한겨울에 겨울비를 맞아서 한증막 노천탕 같이 김이 무러무럭 올라 옵니다!!!!

2.와~~~이런 현상은 평생에 처음 봅니다!

3.우리회사 잔디구장:60년만에 많이내린 눈이 음지쪽이라서 얼어서 녹지않았습니다

4.우리회사 잔디구장:눈밭에 겨울비 밧물이 잔디로 스며들어 눈이 녹으면서 증기가 올라 옵니다.

5.우리회사 잔디구장:눈속에 묻친 잔디에서 열을 발산 하는건가요???

6.우리회사 잔디구장:따뜻한 겨울비가 눈을 녹이면서 증기가 나올까요?

7.우리회사 잔디구장

8.우리회사 잔디구장

9.우리회사 잔디구장

10.우리회사 잔디구장

11.우리회사 잔디구장:정답은 몰라요 ㅋㅋㅋㅋ

12.우리회사 잔디구장

13.우리회사 잔디구장

14.우리회사 잔디구장

*

 

 

*꽃비여인/가수 정정아

 

 

 

 

  

   

*웃자퀴즈 148 : 아주 오래전에 건설된 다리를 무었이라 할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유익해서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