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기자/달서구 블로그 기자

전국 2번째로 큰 구 - 대구 달서구 블로그 기자단에 신박사가 위촉 되었습니다.

SMALL

*신박사가 인구 61만명 전국에서 두번째로 큰 자치구 대구 달서구에 블로그 기자로 위촉 되었습니다.

 

 

1.대구 달서구 블로그 기자 명함

 

2.위촉장:제1기 블로그 기자단 제1호

 

3.기자증 전면

 

4.기자증 후면

 

5.달서구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장

 

6.블로그 기자단석

 

7.관련자료와 지급품

 

8.관련자료와 지급품

 

9.관련자료와 지급품

 

10.명함 3통

 

11.구청 3층옥상 휴게실에 플랜트 텃밭

 

12.구청 3층옥상 휴게실에 플랜트 텃밭

 

13.구청 3층옥상 휴게실에 플랜트 텃밭

 

14.구청 3층옥상 휴게실에 플랜트 텃밭:경제과 최승희님

 

15.구청 3층옥상 휴게실에 플랜트 텃밭:김철희 의원님

 

16.구청 3층옥상 휴게실에 플랜트 텃밭:민원행정팀

 

17.구청 3층옥상 휴게실에 텃밭 전경

 

18.대구 앞산

 

19.달서구청 현관 입구

 

20.달서구청 전경

 

21.달서구 블로그 기자단 단체사진

 

드디어 달서구에도 블로그가 탄생했네요. 구민과의 쌍방향 소통 기대합니다. 

달서구 블로그 홍보 메신저 역할을 할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이 9월 30일  달서구청에서 열렸네요.

 

위촉식에는 달서구청장님이 참석하셔서 위촉장을 수여하고 간단한 인사말씀과 함께 담소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그리고 블로그기자들에게는 위촉장 이외에도 기자증, 명함, 취재수첩 등이 배부되었어요.

 

 

 

웃자퀴즈 181 : 불만 있는 사람이란?정답:담배는 없고 라이타만 있는사람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그냥 가지마시고 아래 손가락 버튼 쿡~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