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신박사가 부른 노래

고향무정 / 신박사.

SMALL

*신박사 애창곡 고향무정 입니다!

 

 

♣ 금영 웹노래방 화면 입니다.

 

 

 

 

 

 

 

 

 

 

 

 

 

첨부파일 005 고향무정 5.mp3

 

제목 : 고향무정

 * 노래 : 신박사

1.

구름도 울고 넘는 울고 넘는 저산 아래
그옛날 내가살던 고향이 있었건만
지금은 어느누가 살고있는지 지금은 어느누가 살고있는지
산골짝엔 물이마르고 기름진 문전옥답 잡초에 묻쳐 있네

2.

새들도 집을 찾는 집을 찾는 저산 아래
그옛날 내가 살던 고향이 있었건만
지금은 어느누가 살고있는지 지금은 어느누가 살고있는지
바다에는 배만 떠 있고 어부들 노래소리 멎은지 오래 일세

 

 

 

 

 

 

*금영 웹노래방 이란?

반주기 전문업체 금영(대표 김승영)은 기존의 인터넷 노래반주기와 연동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노래방 사이트 ‘금영노래방(www.ikaraoke.kr)'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오프라인에 설치된 인터넷 노래반주기에서 부른 노래를 금영노래방 사이트에 전송해 활용할 수 있어.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이용자들끼리 공유하는 식이다.

또 사이트에서 웹플레이어를 다운받으면 인터넷으로 ‘웹노래방’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일본곡도 선택할 수 있고 실제 노래방에서 부르는 것처럼 실감나게 웹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는 게 금영 측 설명이다.

금영 관계자는 "10~20대 젊은층 사이에서 금영 반주기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노래방 서비스를 지난 2001년부터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전체 반주기의 25% 정도인 인터넷 반주기 보급률을 더욱 높여 금영노래방 사이트와 연동한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금영에 회원가입하여 웹노래방을 이용하면 월사용료는 3,000원으로 무제한 사용할수 있습니다.

녹음도 할 수 있습니다.

가요방 1회비용이면 6개월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네무나 경제적인 비용이라서 추천 합니다!!! 

 

 

*셀마 녹음실

 

*웃자퀴즈 252 : 머리와 얼굴의 경계선은 어디일까?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아래  모양 공감 쿡~눌러 주셔서 감사 니다 꾸~벅^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