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대구수목원

[대구수목원] 종교관련식물원에 휘귀종 종교관련 식물 난생 처음보는 분홍색 메디넬라,꽃 - 신박사.

SMALL

*대구수목원 종교관련식물원에 휘귀종 열대식물 종교관련 식물 분홍색 메디넬라 꽃이 고상하게 피었습니다.



1.메디넬라 꽃:

메디넬라는 종교관련 식물 여러해살이풀이다.


2.메디넬라 명패:

서식지는 열대우림 보르네오섬 등에서 서식한다.


3.메디넬라 꽃:

꽃은 연중 분홍색 붉은색으로 핀다.


4.메디넬라 꽃:

열매는 짙은 보라색으로 익는다.


5.메디넬라 꽃:

대다수의 꽃은 줄기 끝에서 꽃이 피는데 이꽃은 특이하게 줄기 아래에서 꽃대가 나와 땅을 향한다.


6.메디넬라 꽃:

국내 문헌상에 나온 추가 자료는 더이상 찾을수 없습니다.


7.메디넬라 꽃:

난생 처음보지만 이런꽃도 있답니다ㅎㅎㅎㅎ


8.메디넬라 꽃


9.메디넬라 꽃


10.메디넬라 꽃


11.메디넬라 꽃


12.메디넬라 꽃


13.메디넬라 꽃


14.메디넬라 꽃


15.메디넬라 꽃망울


16.메디넬라 꽃


17.메디넬라 꽃망울


18.메디넬라 꽃


19.메디넬라 꽃


20.메디넬라 꽃나무



*메디넬라

학명: Medinilla myriantha

분류: 여러해살이풀이다.

종교관련 식물이다.

서식지는 열대우림 보르네오섬 등에서 서식한다.

꽃은 연중 분홍색 붉은색으로 핀다.

열매는 짙은 보라색으로 익는다.

대다수의 꽃은 줄기 끝에서 꽃이 피는데 이꽃은 특이하게 줄기 아래에서 꽃대가 나와 땅을 향한다.

*국내 문헌상에 나온 추가 자료는 더이상 찾을수 없습니다.




*웃자퀴즈 337 : 허수아비의 아들 이름은?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유익한 포스팅이 아니었다면 아래모양 공감누르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