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신박사가 부른 노래

신박사가 부른 가슴 아프게

SMALL

 

 

 

 

 

 


 

 

 

 
가슴아프게  -- 신박사
(대사) 항구의 이별이 백이요 천이다 마는
       이렇게 가슴을 오려내는 이별은 처음이요
       마지막이다 항구 이별 연락선 갈매기 등대 수평선
       너와 나의 사랑도 이것으로 마지막 종지부을 
       찍어야만 되는것인가 잘가거라.
1
당신과 나사이에 저바다가 없었다면
쓰라린 이별만은 없었을것을
해저문 부두에서 떠나가는 연락선을
가슴아프게 가슴아프게 바라보지 않았으리
갈매기도 내마음같이 목메어 운다

(대사) 당신과 나사이에 연락선이 없었다면
       쓰라린 이별만은 없었을것을 
       떠나는 마음 보내는 마음 가슴아프기는
       매 한가지  아 ! 희순씨.
2
당신과 나사이에 연락선이 없었다면
날 두고 떠나지는 않았을것을
아득히 바다멀리 떠나가는 연락선을
가슴아프게 가슴아프게 바라보지 않았으리
갈매기도 내마음같이 목메어 운다.

 

웃자퀴즈 49 : 바로잡은 명태를 무엇 이라고 할까요?

 

앞머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이글이 즐거웟다면 :손가락을 ^_^   이 블로그가 도움이 되었다면 : 구독을 눌러 주세요

 

가슴 아프게(by shinbarksa).mp3
2.9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