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신박사가 부른 노래

신박사가 부른 둘이서

SMALL

 

 

 

 

둘이서 / 신박사

 

1

서로가 좋아서 사랑을 할때는 꽃이 피는 봄날 이지만

서로가 싫어서 이별을 한뒤엔 찬바람만 몰아 치더라

아~뜨겁게 뜨겁게 사랑을 하다가 돌아서면 남이라지만

둘이서 새긴정 남몰래 새긴정 그리쉽게 지울수 있나

아~둘이 새긴정

2

서로가좋아서 사랑을 할때는 꽃이 피고 새가 울더라

서로가 싫어서 이별을 한뒤엔 눈보라가 몰아 치더라

아~뜨겁게 뜨겁게 사랑을 하다가 돌아 서면 남이라지만

둘이서 새긴정 남몰래 새긴정 나는나는 잊을수 없다

아~잊을수 없다

 

 

웃자퀴즈 60 : 용중에서 비실 비실한 용은?정답:배삼용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이글이 즐거웟다면 :손가락을 ^_^   이 블로그가 도움이 되었다면 : 구독을 눌러 주세요!

 

둘이서(by shinbarksa).mp3
2.7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