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신박사가 부른 노래

신박사가 부른 의사 선생님

SMALL

 

의사 선생님(by shinbarksa).mp3

 

 

 

 

                                           의사 선생님 ㅡ 신박사

 1

의사 선생님 의사

선생님 나에게 약좀 주세요
사랑하다 병이들어 외로운 가슴
달래주고 위로해 줄 약은 없나요
하루하루 괴로워서 나는 나는 못살아
잊고 사는 그런 약은 어디있나요
의사 선생님 의사 선생님

내 병좀 고쳐주세요


                                               2

의사 선생님 의사

선생님 나에게 약좀 주세요
떠난 사람 못잊어서 멍이든 가슴
받은 상처 고칠약은 없는건가요
하루하루 지내기가 너무너무 무서워
아픈 가슴 씻어내 줄 약은 없나요
의사 선생님 의사 선생님

내 병좀 고쳐주세요

 

 

*웃자퀴즈 109 :물1방울 + 물1방울은 무엇 일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24시간 후에 정답 게시 합니다~~~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실습 해보세요? 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이글이 즐거웟다면:아래 손가락버튼을, 이 블로그가 도움이 되었다면:구독을 눌러 주세요!

 

 

의사 선생님(by shinbarksa).mp3
2.9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