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나의 1번 전속모델 달성공원에서 축구묘기... 어린이날 노래

SMALL

*나의 1번 전속모델이  대구 달성공원 잔디밭에서 축구 1게임 했습니다!

-생후 17개월된 작은 고추가 매워요~~~

-어린이날 노래

 

 

 

 

 

 

 

1.이름모를 누나야가 잡은 공을 달라고 하는데~~~

2.달성공원 잔디밭 나무그늘밑에서 멀리 무언가 발견 했습니다.

3.발견한 장소로 혼자 이동 합니다

4.가는중

5.어린이들이 축구 놀이 하고있는데 참여 합니다

6.꼬마가 공을 잡아서 어이 없다고 모두 보고 있습니다.ㅎㅎㅎㅎ

7.같이 참여합니다

8.공을 따라 갑니다

9.공을 잡았습니다:누나야가 뺏으려 합니다 ㅋㅋㅋㅋ

10.고민 중입니다

11.다시 공을 따라 갑니다

12.ㅎㅎ 또공을 잡았습니다

13.또 공을 잡으려고 힙니다

14.공 따라갑니다

15.공 따라갑니다

16.날아오느 공 발견 했습니다

17.ㅎㅎ 한수 늦었네요~~~종료 합니다!

*2012.7.1일 대구 달성공원에서 신박사가 찍었습니다.

 

 
어린이날 노래
- 윤석중 작사,윤극영 작곡

날아라 새들아 푸른하늘을
달려라 냇물아 푸른 벌판을
오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우리가 자라면 나라의 일꾼
손잡고 나가자 서로 정답게
오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웃자퀴즈 117 :경상도 참새와 서울 참새가 북한산 등반훈련에 참석 했는데,

                    포수가 와서, 대장참개가 손가락으로 가르키며 경살도말로 *** 던져라고 외쳤다.

                    무어라고 했을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실습 해보세요? 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가실때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