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올해 마지막 국화! 진짜 신종 흰색 갯국 인가요? 내가 바보야/가수 진성

SMALL

*올해 마지막 국화~ 진짜 신종 흰색 갯국 인가요?

-내가 바보야/가수 진성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은 도심 한복판 이라서

변두리보다 약2주 늦게 꽃이핍니다~~~

 

 

 

 

 

 

 

 

1.흰색갯국1

2.흰색갯국 명패

3.흰색갯국2

4흰색갯국3

5.흰색갯국4

6.흰색갯국5

7.흰색갯국6

8.흰색갯국7

9.흰색갯국8

10.흰색갯국9

11.흰색갯국10

12.흰색갯국11

13.흰색갯국12

14.흰색갯국13

15.흰색갯국14

16.흰색갯국15:도심 한복판 이라서 아직 일부만 꽃이 피었습니다~~~

*

 

*갯국 (학명: Chrysanthemum pacificum)

1.원산지: 한국

2.학명[Ajania pacifica 또는 Chrysanthemum pacificum]

3.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로 다도해를 비롯한 남해안 지역의 바닷가 벼랑이나 풀숲에서 자   란다.

4.땅속줄기를 이용하여 번식하는 다년생의 식물이다.

5.잎의 뒷면과 가장자리에 은빛이 도는 흰색의 잔털이 빽빽이 나 있으며 두껍다.관상용, 조경용으로 사용되는 식물로. 꺾꽂이나 분주에 의한 번식이 비교적 쉬운 식물이다.

                  6쌍떡잎식물 초롱꽃목 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 갯국화 중동국화라고도 한다. 

              7.바닷가 벼랑이나 풀밭에서 살며 한국의 남해안이나 제주도, 일본 등에 분포한다.

8.길이는 30∼50cm이다. 땅속줄기가 가늘고 길게 뻗으며 줄기가 비스듬히 누워 자란다.

9.잎은 살이 도톰하고 잎 뒷면과 가장자리에 은빛이 도는 줄과 흰 잔털이 많이 나 있어 은회색으로 보이며, 주걱 모양으로 가장자리가톱날같이 들쭉날쭉하다.

10.노란색의 꽃이 10∼11월에 피고 줄기 윗부분에 작은 꽃들이 뭉쳐서 핀다. 잎이 풍성하면 관상 가치가 있어 화분이나 화단에 심거나 록가든의 가장자리에 심어 장식한다. 햇빛이 강하고 바람이 잘 부는 곳에서 물은 적게 주며 재배한다.

11.번식은 꺾꽂이 또는 포기나누기 등으로 이루어진다.

 

 

   

내가 바보야/가수 진성
1

눈시울을 적시면서
떠나가는 당신에게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와서 후회하며 울줄이야
뒤돌아 가는 당신
가지 말라 잡아 볼걸
이제와서 후회할 줄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못한 내가 바보야

눈시울을 적시면서
그님에게 안녕하며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와서 후회하며 눈물짓네
가지말라 잡아볼걸
사랑한다 말해볼걸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못한 내가 바보야

 

                                                  

 

 

  

 

  

*웃자퀴즈 138 : 이혼을 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실습 해보세요? 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가실때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

*근데, 신박사 스타일은~~추천 해주는 님이 최고야~~ㅎㅎㅎㅎ 

*지혜:스크랩 보다 더좋은 아래 구독 누르시고 좌측에 블로그북 책자 다운로드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