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음방

거시기처럼만 사십시요~~~

SMALL

*거시기처럼만 사십시요~~~

 

 

 

 

 

 

 

 

 

 

 

 

 

*거시기처럼만 사십시요

 

 

   

최근 시집온 셋째 며느리가
말을 함부로해 온 가족이 불안해 했다.
마침 시아버지 환갑잔치가 벌어졌다.

삼형제 부부가 차례로 절을
하고 덕담을 드렸다.



먼저 큰 며느리가 입을 열었다.
큰며느리:아버님 학 같이만 사십시요.
시아버지:허허, 그 무슨 말인고?



큰며느리: 학은 200년을 산다고 합니다.

오래오래 사십시요.

시아버지: 오호 그렇게 깊은 뜻이? 아가야, 고맙구나.
 
 

이번엔 둘째 며느리가 사뿐히 절을 한다.
둘째며느리: 아버님, 거북이 같이만 사십시요.
시아버지: 그건 또 무슨 소린고?

둘째며느리: 거북이는 500년을 산다고 합니다.

오래 오래 사세요.

.


마침내 셋째 며느리 차례가 되자

가족들 모두 긴장을 했다.

셋째 며느리: 아버님, 거시기처럼만 사십시요.

가족들은 모두 아이쿠 또 일을 저질렀구나 하며
가슴이 철렁 내려 앉았고 시아버지도 무안해서
얼굴이 벌겋게 달아 올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시아버지: 아가야, 그게 무슨 해괴한 소리냐?
그러자 셋째 며느리 말하기를

 



 


"세상에 뭐니 뭐니해도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것은


거시기 뿐인가 하옵니다"


 

 

 

  

 

 

 

 

 

  

 

  

   

*웃자퀴즈 146 : 도둑이 없는 도둑마을은 어디 일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유익해서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