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음방

2036년 대한민국 강대국! 대단한 그날이 빨리 왔으면....강남 스타일/가수 싸이

SMALL

*미 유명 예언가 존티토-2036년 대한민국 강대국! 대단해요~~~

-일본은 한국의 식민지 될것 예언!

-그날이 빨리 왔으면~~~

-강남 스타일/가수 싸이

 

 

 

 

 

 

 

 

*美 유명 예언가 존티토,

“2036년 日, 韓식민지 될것” 예언

 

 

자신이 타임머신을 타고 2036년 미래에서 왔다고 주장하고 있는 미국 예언가 존티토의 2036년 지도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퍼진 '존티토의 예언'은 2036년 제3차 세계대전이 발발 후 변화될 각국의 지도가 게시돼 있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일본이 한국의 식민지로 나타나 있다는 점이다. 지도에서 한국의 본토는한반도를 넘어 만주와 연해주를 포함한 중국의 해안선 포함하고 있다. 일본은 한국의 식민지로 표기돼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2036년 대한민국은 강대국이 된다",

"일본이 우리 식민지라니 통쾌하다", "3차 대전이 언제 일어날까"

"예언이 정말 맞았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존티토는 미국발 광우병 파동을 예언했으며

결국 이를 적중시켜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존 티토 2036년 세계 지도)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반은글>

 

 

*경제중심국이 브릭스(BLIC):브라질,러시아,인도,중국 에서

밋스(MITS):멕시코,인도네시아,터키,한국 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과연 예언대로 이루어 지는건 가요?

 

 

 

*새아사달 무궁화

 

 

*

 

강남스타일/ 가수 싸이 | 6집 싸이6甲 Part.1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낮에는 따사로운 인간적인 여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여자
밤이 오면 심장이 뜨거워지는 여자
그런 반전 있는 여자
나는 사나이
낮에는 너만큼 따사로운 그런 사나이
커피 식기도 전에 원샷 때리는 사나이
밤이 오면 심장이 터져버리는 사나이
그런 사나이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지금부터 갈 데까지 가볼까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오오오

정숙해 보이지만 놀 땐 노는 여자
이때다 싶으면 묶었던 머리 푸는 여자
가렸지만 웬만한 노출보다 야한 여자
그런 감각적인 여자
나는 사나이
점잖아 보이지만 놀 땐 노는 사나이
때가 되면 완전 미쳐버리는 사나이
근육보다 사상이 울퉁불퉁한 사나이
그런 사나이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hey 그래 바로 너 hey
지금부터 갈 데까지 가볼까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오오오
뛰는 놈 그 위에 나는 놈
baby baby
나는 뭘 좀 아는 놈
뛰는 놈 그 위에 나는 놈
baby baby
나는 뭘 좀 아는 놈
You know what I’m saying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웃자퀴즈 132 : 동생과 형이 싸우는데 엄마가 동생 편을 드는 세상을 머라고 할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실습 해보세요? 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가실때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

*근데, 신박사 스타일은~~추천 해주는 님이 최고야~~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