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발렌타인데이날 신박사 아직도 인기 짱....나도 한때 날린남자야 /가수 윤정아

SMALL

*발렌타인데이날 신박사 아직도 인기 짱....

-나도 한때 날린남자야 /가수 윤정아

 

-신박사 회사에서 아직도 필요로 하는 사람민지,

  발렌타인데이날 인기 짱 입니다~~~

  그러나 퇴임할 날이 길면 3년 짧으면 1년 남은듯합니다~~~

 

  

 

 

 

 

 

1.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들

2.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들

3.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들

4.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들

5.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들

6.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

7.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

8.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

9.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

10.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

11.신박사가 회사 직원에게 받은 초콜렛

*

 

 

 



    *나도 한때 날린남자야 /가수 윤정아
      1) 나도한땐 날린남자야 온 동네가 시끌벅적했던 남자야 갑자기 불어닥친 아엠에프 때문에 이모양이 되긴됐지만 사람팔자 시간문제야 오뚜기처럼 오뚜기처럼 다시 일어날거야 아 --- 나도한땐 날린 남자야 2 나도한땐 날린남자야 온 동네가 시끌벅적했던 남자야 갑자기 밀어닥친 구조조정 때문에 이모양이 되긴됐지만 무심한 세월속에 사랑에 속고 돈때문에 울며 주름살이 늘었지만 아 --- 나도한땐 날린 남자야 * 사람팔자 시간문제야 오뚜기처럼 오뚜기처럼 다시 일어날거야 아 --- 나도한땐 날린 남자야

       

 

  

 

  

  

*웃자퀴즈 150 : 음력 설날에만 사용 하는 물은 무었 일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유익해서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