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카페/팬카페

궁금했던 국민가수 나훈아씨 근황?....나훈아-소문

SMALL

*궁금했던 국민가수 나훈아씨 근황?....

-나훈아-소문

 

 

 

 

 

 

 

 

 

 

 

♡ 국민가수 나훈아씨 근황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개조한 작업실로 이사
나훈아가 양평으로 둥지를 옮긴 이유는 무엇일까.
사실 이전 사무실을 처분하기 전 대대적인 공사를 진행한 터라,
리모델링 후에는 다시 음반 작업에 매진할 것이라는게 일반적인 예상 이었다.
그러나 공사를 마친 후에도 사무실은 비어 있는 날이 많았고,
한때 소속사가 들어와 있긴 했지만 활동은 미미했다.
측근에 따르면 나훈아는 이태원 사무실을 다소 불편해했 다고 한다.
한창 루머에 휩싸여 파문이 일었을 때 언론에 공개된 터라,
그 이후부터는 작업실에 거의 나오지 않았다는 것.



또 다른 측근은 “나훈아는 그 당시 너무 언론에 치여서
당 분간 조용히 지내고 싶어 했다”며
그때부터 새로운 작업실을 물색하러 다녔고,
그렇게 해서 도심에서 너무 멀지 않으면서도 조용한
‘그곳’을 선택하게 된 것”이라고 했다.
직접 현장을 가보니, 남의 눈에 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다.
원래 카페였다는 이 건물은 마치 평화로운 펜션 같은 느낌이었다.
시원시원한 통유리와 입구에 만들어놓은 아 치형 지붕,
넓은 주차 공간이 눈에 띄었다. 또한 건물 앞쪽에는 강이 흐르고,
뒤쪽에는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한쪽에는 갈대가,
다른 한쪽에는 어린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 한적하고 평화로웠다.
아무 걱정 없이 오로지 음악에 전념하기에 최고의 공간인 셈이다.

 

 

측근에 따르면 나훈아는 한동안 이곳에서 숙식하며 사람들을 만났다.
실제로 곳곳을 살펴보니 한쪽 구석에 사계절 옷이 촘촘히 진열되어 있었고,
데뷔 때부터 만져오던 기타와 음반 작업에 필요한 기계 등
모든 것이 갖춰져 있었다.
심지어 별도로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따로 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되게끔 운동기구도 구비해놓았다.
운동하는 공간 사방에는 영어 단어와 문장이 적힌 종이도 빼곡히 붙어 있었다.
측근은 “나훈아는 현재 미국에 있는 걸로 알고 있다”며 “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해외에 오갈 일이 많기 때문에
원활한 의사소통의 필요성을 느끼는 것 같다.

 

 

 내년 ‘데뷔 45주년’ 공연 계획 소문
나훈아 데뷔 45주년이 가까워지자, 공연기획사의 움직임도 바빠지는 듯하다.
만약 그가 활동 재개에 대한 의지를 표명한다면 공연기획사 간의
공연 유치 경쟁도 그만큼 뜨거울 것으 로 보인다. ‘국민가수’라는
칭호를 받고 있는 한국의 대표 가수이기에,
또 오랜만의 컴백 이기에, 공연 매진 행렬은 ‘떼어놓은 당상’이기 때문이다.



한편 나훈아는 수년 전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스타는 구름 한 점 없는 밤하늘에 빛나 는 별과 같은 존재여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스타는 보통 사람과 달라야 하며, 특히 스타는 완전히 갖추어진 모습이 아니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처럼 철저한 프로의식은 곧 그의 스타 파워로 연결되어왔다.
다소 지나친 신비주의 전략으로 소문을 확대 재 생산하고 있지만,
여전히 그는 건재하다. 내년쯤 나훈아가 컴백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하루빨리 그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나훈아 - 소문  
    
    
      내가 가장 사랑했던 님 정말 좋아했던 님 맺지못할 인연 이라며 훌쩍 나를 떠난 님 오다 가다가 들리는 소문 믿을 수는 없지만 부산에서 살더라는 소문도 있고 광주에서 보았다는 소문도 있고 미국으로 아주 떠났다는 소문도 있는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사람 아~아~ 아직 나는 못잊어 아~아~ 결코 잊을 수 없어 내가 먼저 사랑했던 님 정말 소중했던 님 나를 위해 떠난다면서 웃으면서 떠난 님 그냥 떠도는 소문 이라서 믿을 수는 없지만 서울에서 살더라는 소문도 있고 몰라보게 변했다는 소문도 있고 나때문에 아직 혼자라는 소문도 있는 다시 한번 보고싶은 사람 아~아~ 아직 나는 못잊어 아~아~ 결코 잊을 수 없어 아~아~ 절대 잊을 수 없어

       

 

 

 

  

  

*웃자퀴즈 150 : 음력 설날에만 사용 하는 물은 무었 일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유익해서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