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카페/팬카페

가수 설운도와 스님?.. 배꼽 빠져도 책임지지 않습니다ㅎㅎ 추억 속으로/가수 설운도

SMALL

*가수 설운도와 스님?..

-배꼽 빠져도 책임지지 않습니다ㅎㅎ

-추억 속으로/가수 설운도-

 

 

 

 

 

 

 

 

 

 

*동영상 쿠~욱~ 해보세요 ㅋㅋㅋㅋ

 

 

 

 

 

  

  

*웃자퀴즈 151 : 김치 만두가 김치에게 무슨 말을 했을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유익해서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