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음방

경상도 할매와 미국 사람....팝송

SMALL

*경상도 할매와 미국 사람....

-팝송

 

-필요하신분 스크랩 해가세요~~~ 

 

 

 

 

 

 

 

 

 

 

 

             *찾아오신 방가운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가실때는 꾸욱 꼬리글한개 달고가아~잉~"꾸벅" 감사합니다!!

 

 

*[경상도 할매와 미국 사람]*

 

경상도 할매가 읍내 장에 갔다가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다.
한참을 기다리자 저 멀리 버스가 오고 있었다.
할매가 반가워서 소리쳤다.


“왔데이~”


옆에 함께 있던 미국 사람이
오늘이 무슨 요일이냐고 묻는 줄 알고 대답한다.


“Monday”


이 소리를 들은 할매는 저기 오는 게 뭐냐고 묻는 줄 알고
바보려니 생각을 하곤, 그것도 모르냐는 듯이 큰 소리로 말했다.

“버스데이~!”


그러자 미국 사람이 할머니의 말을 듣고서 오늘이
할머니 생일인 줄 알고 축하한다며


“Happy Birthday”


라고 하자 미국 사람이 버스 종류를 잘 모르는 줄 아신 할매.

 

“아니데이. 시골 버스데이.”
*
*
 * 

 

 

 

 

 

 

 

  

  

*웃자퀴즈 150 : 음력 설날에만 사용 하는 물은 무었 일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유익해서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