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찔레꽃 노래가사에 나오는 휘귀종 미니 분홍찔레꽃....찔레꽃/김하늘

SMALL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 찔레꽃 노래가사에 나오는

휘귀종 미니 분홍찔레꽃이 만개 하였습니다.

-너무나 화려하고 아름다와서 지나가는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1.분홍찔레꽃:

김영일 작사님이 (노랫말에: 찔레꽃 붉게 피는~~)미니 분홍 찔레꽃을 보았는가 봐요!ㅎㅎㅎㅎ

 

2.분홍찔레꽃

흰색 또는 연분홍색의 꽃은5~8월에 핀다

 

3.분홍찔레꽃:

열매는 9월경에 붉은색으로 둥글게 익는다

 

4.분홍찔레꽃:

효능은 소변못볼때,부었을때,불면증을 치료한다.

 

5.분홍찔레꽃

 

6.분홍찔레꽃

 

7.분홍찔레꽃

 

8.분홍찔레꽃

 

9.분홍찔레꽃

 

10.분홍찔레꽃

 

11.분홍찔레꽃

 

12.분홍찔레꽃

 

13.분홍찔레꽃

 

14.분홍찔레꽃

 

15.분홍찔레꽃

 

16.분홍찔레꽃

 

17.분홍찔레꽃 밭

 

18.분홍찔레꽃  밭

 

19.분홍찔레꽃  밭

 

 

*찔레나무(영실):Baby Rese

1.뜻:고독,주의깊다

2.분류:장미과

3.분포:아시아

4.서식지:냇가,골짜기

5.꽃:흰색 또는 연분홍색의 꽃은5~8월에 핀다

6.열매:9월경에 붉은색으로 둥글게 익는다

7.효능:소변못볼때,부었을때,불면증.

8.찔레꽃 노래:백난아 노래,김영일 작사,김교성 작곡.

9.김영일 작사님이 (노랫말에: 찔레꽃 붉게 피는~~)분홍 찔레꽃을 본가봐요!ㅎㅎㅎㅎ

 

 

*찔레꽃/김하늘 

    찔레꽃/ 김하늘 찔레꽃 붉게 피는 남쪽나라 내고향 언덕위에 초가삼간 그립습니다 자주고름 입에 물고 눈물 흘리며 이별가를 불러주던 못잊을 사람아 달뜨는 저녁이면 노래하던 세동무 철의객점 북두성이 서럽습니다 작년봄에 모여앉아 매일같이 하염없이 바라보던 즐거운 시절아

*이노래 단골손님 김하늘 방에서 모셔왔습니다.

*아래 손가락 위젯에 마우스로 클릭(추천) 해 주세요! 

 

 

 

 

 

 

*웃자퀴즈 164 : 사냥꾼에게 생포된 곰이 하는 말은?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기본에 충실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