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대구수목원

솜사탕 같은 눈이 바람에 날려가는 눈바람꽃 홀씨-대구수목원. 너무 예뻐/박상철

SMALL

*대구수목원에 눈바람꽃이 지면 홀씨들이 눈처럼 변하여 바람에 날려 종자 번식을 합니다~~~

 

 

1.눈바람꽃 홀씨:

미나리아제비과(다년초)

꽃:흰색꽃이 꽃줄기끝에 1개씩 위를 향하여 핀다.

 

2.눈바람꽃 명패:

꽃이 지면 홀씨들이 눈처럼 변하여 바람에 날려 간다고 하여 눈바람꽃이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한다.

 

3.눈바람꽃 홀씨:

휘귀종 이라서 더이상 자료가 없습니다

 

4.눈바람꽃 홀씨

 

5.눈바람꽃 홀씨

 

6.눈바람꽃 홀씨

 

7.눈바람꽃 홀씨

 

8.눈바람꽃 홀씨

 

9.눈바람꽃 홀씨

 

10.눈바람꽃 홀씨

 

11.눈바람꽃 홀씨

 

12.눈바람꽃 홀씨

 

13.눈바람꽃 홀씨

 

14.눈바람꽃 홀씨 망울

 

15.눈바람꽃 홀씨

 

16.눈바람꽃 홀씨

 

17.눈바람꽃 홀씨

 

18.눈바람 꽃밭

 

19.눈바람꽃

 

 

*눈바람꽃(Anemone sylvestris)

1.미나리아제비과(다년초)

2.꽃:흰색꽃이 꽃줄기끝에 1개씩 위를 향하여 핀다.

3.꽃이 지면 홀씨들이 눈처럼 변하여 바람에 날려 간다고 하여 눈바람꽃이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한다.

 * 휘귀종 이라서 더이상 자료가 없습니다.

 

 

 

*박상철 / 너무 예뻐 (전국노래자랑)

 

 
  
 
 
*웃자퀴즈 171 : 성냥만 있고 담배는 없는 사람을 무엇이라고 하나?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추천은 기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