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대구시 중구] 다음블로그 신박사 2017년 결산 - 신박사의 식물도감 : 꽃,효능,전설,노래.

SMALL

 - 다음블로그 신박사 2017년 결산 -

신박사의 식물도감 : 꽃,효능,전설,노래


다사다난 했던 2017년 정유년(丁酉年)을 한번 뒤돌아보니

한해동안 저의 블로그에 변함없이 방문을 하시면서

댓글도 달아 주시고 공감도 아낌없이 눌러주시며 힘을 보태주신

불친님과 그리고 방문자 분들이 많이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018년 무술년(戊) 에도 정확한 정보 그리고 다양한 새로운 꽃을 소재로 찾아 뵙겠습니다.

신박사블로그는 직접 현장을 다녀온 취재로 신박사의 식물도감 정보를 공유 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주제 그리고 꽃, 여행, 맛집, 노래등 여러 분야에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앞으로 살아 있는 양질의 현장 취제로 보답 하겠습니다.

   









다음 블로그 홈 국내여행에 인기글 1위 ~ 5위가 신박사 포스팅입니다.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시고 2018년 무술년(戊)에는

저의 친구님들과 그리고 방문자분들에게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웃자퀴즈 409 : 양심 있는 사람이나 없는 사람이나 모두 시꺼먼 것은? 정답:그림자.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가실때 아래모양에 공감 버튼을 ~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