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공감 누른사람 조회,친구등록 한도추가 건의"에 대한 다음 고객센터의 답변 내용....

SMALL

♣2016.1.20.~2016.2.4.까지 같은내용 8번을 다음 고객센터에 "공감 누른사람 조회 기능 추가와 친구등록 한도1,000명추가 요청 건의" 한결과 2016.2.5.다음 고객센터의 답변 내용이 아래와 같이 2번으로 나누어서 나왔습니다.

7전8기라는 말이있는데 8번만에 나온 답변내용의 만족도는 이웃님께서 판단 하세요!

♡블로그 메인에 xx포스팅은 2015.11.27.올렸는데 이직도 게시되어 있고, 다음에 관연된 2016.2.23.포스팅과 이글 포스팅은 3일만에 내려버렸습니다. 게시 원칙이 의문스럽네요????



◈1. 네이버에는 나에게 공감 누른 사람 조회기능 있는데 다음은 왜 나애게 공감 누른사람 조회기능은 없고 내가 공감 누른사람 조회기능만 있을까?

내가 공감 누른사람 조회는 각자가 다 알고 있는데,잡다한 통계기능은 전연 도움이 되지않는 기능이다.

2. 친구추천은 1,000명 까지만 가능하고 그이상은 안됩니다.

들어오는 친구는 막지말고 나기는 친구는 말리지마라는 말이 있는데 블로그 친구는 한번 해제하면 영원히 다시 친구추천은 할수 없습니다.

친구1,000명 한도가 넘었는데도 친구 추천이 들어와서 기존친구를 해제해서 후회합니다.

해제된 친구님께 정중히 사과 드립니다.

그런데 일전에 누구는 친구가 2,000명이 넘는다고 하던데 모르면서 뻥치지 마세요!

3. 즐겨찾기는 2,000명 한도인데, 한도가 넘어서 즐겨찾기 해제된분께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4. 블로그북도 17권을 발간 했는데, 3G 용량이 초과되어서 더담을수 없다고 멘트가 나오네요~~~

5. 블로그 개설때부터 친한친구 멏명이 다음이 싫어서 네이버로 떠났지만 지금도 국경을 넘어서 왕래 하고 있습니다.

6. 옛말에 절이 싫으면 스님이 떠나야 한다고 했는데,요즘은 절이싫으면 절을 고쳐야 됩니다!!!

7. 다수의 의견이 되고 다음의 발전이 될수 있도록 이웃님도 포스팅중에 문제점이 발생되면 고객센터에 건의 많이 하세요....




[Daum 고객센터에서 답변드립니다.]


*

아이콘

공감창에 공감 누른사람 조회기능 추가 요청





*블로그 주소 : http://blog.daum.net/shinbarksa

1.공감창에 공감 누른 사람 누계숫자는 나오는데 공감 누른 사람 조회는 안되는데 조회기능 추가 부탁 드립니다.
2.네이버는 공감창옆에 삼각형 버튼 누르면 공감 누른사람 조회가 가능합니다.
3.좋은 점들은 네이버에 벤취마킹 해서라도 누른사람 조회 기능을 추가해 주십시요!
4.경쟁업체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네이버 보다 못한점은 고객의 소리를 꼭 반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5.다음이 네이버 보다 좋은 장점도 많습니다.
6.현재 다음 블로그 공감창 우측에 베스트공감 버튼은 전연 도움이 안되는 내용들 입니다.
7.친구등록이 1,000명 이상은 추가등록이 안되어서 일부 친구를 해제 해야 되는데 누가 도움이 안되는지 알수가 업네요?
8.다음 블로그가 좋아서 사랑 합니다.


아이콘

질문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Daum 고객센터 블로그 담당자 정혜진입니다.


문의하신 블로그 공감 기능에 대해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먼저, 블로그 서비스에 관심을 두고 제안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친구 추가 가능한 인원 수 제한'에 대한 내용은
상향시킬 수 있도록 충분히 검토하여 서비스 개편 시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건의와 제안을 최대한 수렴하여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Daum 블로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죄송하지만, 공감 관련 부분은
고객님께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한 확인 작업으로 답변 시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신 고객님께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지 못하여 진심으로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문의하신 내용을 확인하여 다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에 도움되길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 Daum 고객센터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운 날씨가 지속되지만 고객님의 마음은 항상 따뜻한 시간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콘

[Daum 고객센터에서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Daum 고객센터 블로그 담당자 정혜진입니다.


문의하신 공감 서비스 제안에 대해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먼저, 공감 서비스에 관심을 두고 제안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였으며
안타깝게도 바로 반영해 드리기는 어려우나 충분히 검토하여 서비스 개편 시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건의와 제안을 최대한 수렴하여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Daum 블로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바로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 Daum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운 날씨가 지속되지만 고객님의 마음은 항상 따뜻한 시간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웃자퀴즈 302 : 기적을 많이 일으키는 사람은?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유익한 포스팅이 아니였다면 아래모양 공감누르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