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대구여행] 2020 대구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가로변에 연말연시 경관 조명 설치.

SMALL

*대구시 연말연시 도심 가로변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등 14개소에 장소별로 특색있는 수목경관조명이 설치되어 12월 1일부터 점등하였습니다.

 

 

1. 대구시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도심 주요 공원인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과 가로변 등에 경관조명을 설치하고 아름다운 빛을 밝혀 새로운 희망을 전하고있습니다.

 

2. 대구 중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과 2·28기념중앙공원 가로변에 설치된 하트조명과 하트터널, 수목은하수, 종각네거리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문자가 화려한 빛으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3. 설치된 경관조명은 내년 2월 중순까지 연말연시 기간 동안 대구를 아름다운 빛으로 물들여 밝고 생동감 있는 도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4. 점등 시간은 오후 6~11시로 가족, 연인들의 밤 데이트 장소와 드라이브 코스로 안성맞춤입니다.

 

5. 대구시를 아름답게 빛나는 야간경관 조명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있습니다.

 

6.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가로변에 설치된 하트조명 입니다.

 

7.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가로변에 설치된 하트조명 입니다.

 

8.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가로변에 설치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문자 하트모양에 "코로나19 함깨 이겨내요" 화려한 빛 LED조명입니다.

 

9.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가로변에 설치된 하트조명입니다.

 

10.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종각과 가로변에 설치된 수목경관조명입니다.

 

11.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가로변에 설치된 "몸은 멀어도 마음은 가까이" 하트터널 조명입니다.

 

 

 

 

*대구시 연말연시 도심 내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수목경관조명 설치.

대구시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도심 주요 공원인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과 가로변 등에 경관조명을 설치하고 아름다운 빛을 밝혀 새로운 희망을 전한다고 12월 3일 설치하였습니다.

대구 중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과 2·28기념중앙공원 가로변에 설치된 하트조명과 하트터널, 수목은하수, 종각네거리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문자가 화려한 빛으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있습니다.

설치된 경관조명은 내년 2월 중순까지 연말연시 기간 동안 대구를 아름다운 빛으로 물들여 밝고 생동감 있는 도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점등 시간은 오후 6~11시로 가족, 연인들의 밤 데이트 장소와 드라이브 코스로 안성맞춤입니다.
대구시는 “아름답게 빛나는 야간경관 조명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합니다.

 

 

 

 

*보시고 아래 모양에 공감 버튼을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