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대구여행 // 2023 연말 연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수목경관조명 설치.

SMALL

*대구시는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 연말연시를 맞아 밝고 아름답고 특색 있는 야간 수목경관조명 수목터널 은하수조명 볼조명 등을 설치했습니다.    

 

 

1. 대구시가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등 17개소 주요 가로변에 경관조명을 설치했습니다.

 

2. 2023년 12월 1일 점등을 시작하는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앞 가로수길에는 은하수 조명과 볼 조명 등을 설치해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도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3. 이 외에도 북구 칠곡중앙대로, 서구 그린웨이 등 시내 곳곳의 가로변에도 은하수 조명을 설치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4. 이번에 설치한 경관조명은 내년 2월말 연말연시 기간 동안 오후 6~11시까지 거리를 밝힙니다.

 

5. 대구시 각 구·군에서도 중리네거리, 학산로, 송해공원, 사문진주막촌 등 시민들의 왕래가 잦은 가로와 조경지에 다채로운 경관조명을 설치했습니다.

 

6. 그러나 올해는 예년보다 좀 초라한 느낌이 듭니다.

 

애기단풍터널

 

청룡

 

달구벌대종

 

73. 대구시 충구청 앞 수목경관조명.

 

*유튜브 동영상 링크 바로가기 : 화면 좌측 하단 다음에서보기 눌러주세요!

♥보신후 구독, 좋아요, 알람 설정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youtu.be/HQi9WrYip4U?si=GLaeNPls5hlmQTDy

 

 

 

*2023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결관조명

대구시가 중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등 17개소 주요 가로변에 경관조명을 설치한다고 1일 밝혔다.
2023년 12월 1일 점등을 시작하는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앞 가로수길에는 은하수 조명과 볼 조명 등을 설치해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도시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북구 칠곡중앙대로, 서구 그린웨이 등 시내 곳곳의 가로변에도 은하수 조명을 설치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설치할 경관조명은 내년 2월말 연말연시 기간 동안 오후 6~11시까지 거리를 밝힌다.
각 구·군에서도 중리네거리, 학산로, 송해공원, 사문진주막촌 등 시민들의 왕래가 잦은 가로와 조경지에 다채로운 경관조명을 설치할 계획이다.

 

 

 

 

*보신후 아래 모양에 공감 버튼과, 구독, 광고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