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대구맛집] 대구의 10미(味)! 착한식당 제14호점 가창칼국수(누른국수)....욕쟁이 할머니

SMALL

*대구에서 청도가는쪽으로 가다가 삼산리 삼성요양병원 맞은편 구길에서 만날수 있는 가창칼국수!!!

대구 가창 먹거리촌에는 맛집들이 즐비합니다.

그 맛집들 가운데 손칼국수의 맛이 최고인 착한 맛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대구에서 청도쪽으로 가다가 우록 3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대구의 10미(味) '가창칼국수'입니다.

 

 

1.손칼국수 4인분

2.손칼국수 개인별로 떠먹음

3.직접담은 간장

4.동김치

5.밭에서 직접기른 오이고추

6.직접담은 된장 

7.메뉴표

8.착한식당 인증서

9.전속모델: 3살 어린아이도 잘먹어요 ㅎㅎㅎㅎ

10.전속모델

11.전속모델

12.전속모델

13.전속모델

14. 11:00~18:00까지 영업 합니다.

15. 식당내에서 술은 드실수 없습니다.

16. 물 커피는 셀프 입니다.

17. 식당내에서는 금연 입니다.

18.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일 입니다.

19.식당 전면

20.출입구

21.입간판

22.식당 전경

 

 

*착한맛집 누른국수(손칼국수)와 직접기른 밀과

채소: '가창칼국수'

대구에서 청도가는쪽으로 가다가 삼성요양병원 맞은편 길에서 만날수 있는 가창손칼국수!!!

대구 가창 먹거리촌에는 맛집들이 즐비합니다.

 

그 맛집들 가운데 손칼국수의 맛이 최고인 착한 맛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대구,청도 우록 3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가창칼국수'입니다.

대구의 많은 분들께서 아시고 계실정도로 유명한 단일 메뉴 칼국수 전문점입니다.

 

할머니게서 직접 홍두깨로  칼국수를 밀고,직접기른 우리밀가 밀과 채소를 사용합니다...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이 없으며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이곳의 메뉴는 국수 단일메뉴 입니다.

 

다른 칼국수와는 다르게 국물이 구수하고 진국이었습니다.

그 러나  가격은 저렴하지 많았습니다. 국물맛이 좋아서 결국엔 다 먹었습니다.^^

맛있는 진국칼국수 한번 드신분들은 이곳을 또다시 찾아 옵니다.

맛이 좋아서 후회하지 않을것입니다.

 오늘은 대구 10미중 한곳! 누른국수(손칼국수) 외식하고 갑니다 ㅎㅎㅎㅎ

 

 

 * 대구의 10미(味)는 대구광역시에서 대구 향토음식의 세계를 더욱 입체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선정했다. 아주 유명한 음식들이 있지만 가까이 하다보니 참맛을 모르고 사는것 같다.(ㅎㅎ) 따로국밥,복어불고기,뭉티기,

동인찜갈비,누른국수,납작만두,소막창구이,야끼우동,무침회,논메기매운탕등이 포함된다.

 

 

*살호:가창칼국수

주소: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삼산리 842-4

전화:053-963-7630

  

 

 

*쟁이 할머니 

 

 

 

 

 

 

 

 

 

*웃자퀴즈 165 : 겁없는 쥐가 한마디 하자 고양이 도망갔다.쥐가 한 말은?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기본에 충실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