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유기농님 특별 이벤트에 신박사가 당첨 되었습니다~~~아이좋아라/이혜리

SMALL

*2013.6.7일 유기농님 특별 이벤트에 신박사가 당첨되어서 모듬쌈채 1박스 선물로 받았습니다!

 

 

*선물받은 모둠 쌈채

 

 

 

 

 

 

 

 

 

 

 

 

 

 

 

 

 

*유기농님!모듬쌈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2013.6.7일 실시한 유기농님 특별 이벤트 내용~~~

유기농만이 할수있는 특별 이벤트:행운을 가져 가세요

특별 이벤트

제 블로그에 방문 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농사만 짖던 유기농이 블로그 개설한지 오늘이 100일이 되어요

그래서 유기농만이 할수있는 100일잔치, 특별난 이벤트를 준비 했답니다

7분께 선물을 준비 했는데요, 댓글 달아 주시는 분 중에 행운이 갈거예요

선물은 유기농이 직접 길러낸 모듬쌈채 ,산에가서 직접따다 말린 고사리,

유기농 야채를 날마다 먹는 울집 꼬꼬가 낳은 계란,

몸 속의 독소를 빼준다는 쇠비름,

유기농이네 싱싱마트에서 나오는 머위,

맛도좋고 칼슘이 풍부한 돌나물

직접 농사지은 유기농 양배추

이렇게 준비 했어요

그럼 준비된 선물을 구경해 보세요

첫번째 선물:직접 농사지은 유기농 모듬 쌈채  

두번째 선물: 직접 따다가 말린 자연산 먹거리 고사리

세번째 선물:날마다 유기농 야채를 먹는 울집 꼬꼬가 낳은 계란  

네번째 선물: 몸속에 독소를 빼준다는 너무좋은 쇠비름  

다섯번째 선물:유기농이네 싱싱마트에서 자란 머위  

여섯번째 선물: 칼슘 덩어리 돌나물

일곱번째 선물:유기농이 직접 키운 양배추

양배추는 이제 통이 차기 시작해서 한참

기다려야 받을수 있어요

마지막분에게 선택할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2가지 더 추가합니다

유기농이 직접 만든 토마토 캔닝

직접 농사지어 만든 유기농 야콘 엑기스

 

유기농 농사 20년!

잼나는 블로그예요

그~~~쵸?

자주 놀러 오세요

감사합니다   

 

 

*상호:유기농

주소:경북 청송군 안덕면 노래리 470번지

전화:010-4994-7226

 

 

 *이혜리/ 아이 좋아라 (전국노래자랑, 광주광역시 남구편 2013 0407)HD

 

 

 

 

 

 

 

 

*웃자퀴즈 165 : 겁없는 쥐가 한마디 하자 고양이 도망갔다.쥐가 한 말은?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기본에 충실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