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명소

산바람 강바람에 숲이좋은 피서지-대구 망우당공원....장윤정 노래모음(동영상)

SMALL

*산바람 강바람 숲이좋은 도심의 피서지 호국영정들이 잠든 대구 망우당공원!

-대구 망우당공원에는 홍의장군 곽재우선생님이 말을 타고 영남 제1관쪽으로 달리는 동상이 우뚝솟아 있다.

-임란호국 영남 충의단과 베트남 참전기념비,항일 독립운동 기념탑,영남제1관 등이 있다.

-가랑잎이 휘날리는 산마루턱에 부엉새도 울었다는 "비내리는 고모령"이 이산 남쪽 자락에 있습니다.

 

 

1.홍의장군 곽재우 선생 동상

 

2.홍의장군 곽재우선생 탑

 

3.홍의장군 곽재우 선생 동상

 

4.홍의장군 곽재우 선생 동상

 

5.홍의장군 곽재우 선생 동상

 

6.망우당 기념관

 

7.임난 호국영남 기념관

 

8.임난 호국영남 충의단

 

9.임난 호국영남 충의단

 

10.영남 제일관

 

11.영남 제일관

 

13.숲길

 

13.동구 6.25 베트남참전 기념비

 

14.달성서씨 귀탑

 

15.대구경북 항일독립운동 기념탑

 

16. 6.25 참전 유공자 기념비

 

17.베트남 참전 유공자 기념비

 

18.숲속 쉼터

 

19.임란호국 영남 충의단 전시관

 

20.임란호국 영남 충의단 전시관

 

21.임란호국 영남 충의단 전시관

 

22.의병장 어록

 

23.대구경북 항일독립운동 기념탑

 

24.대구경북 항일독립운동 기념탑 안내

 

25.대구경북 항일독립운동 기념탑

26.금호강

 

 

 

                 *장윤정 노래모음(동영상)

 

 

 

 

*웃자퀴즈 170 : 낫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이유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추천은 기본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