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카페/가수 유신지

그리운 생각/가수 유신지

SMALL

*그리운 생각/가수 유신지(정미조)

 

 

 

 

 

 

 

 

 *이 리메이크 노래 최초로 공개 합니다!

*스크랩 하실분은 유신지 팬카페에서 하세요~~~

 

제목 : 그리운 생각
노래 : 가수  유신지

제조회사 : 72.아세아

 1

그립다 생각나면 조용히 눈을감자

잃었던 조각들이 가슴에 피어난다

아득히 가버린 그 사람 지금은 없어도

마음을 조이며 기다리는기쁨도있다

추억은 아프다고 그 누가 말했을까

그립다생각나면 조용히눈을 감자

 2

그립다 생각나면 조용히눈을감자

잃었던조각들이 가슴에 피어난다

아득히 가버린 그 사람 지금은 없어도

마음을 조이며기다리는기쁨도있다

추억은 아프다고 그 누가말했을까

그립다 생각나면 조용히눈을감자

 

 

 

 

  

*웃자퀴즈 136 : 사업상 목욕을 할수 없는 사람은 누구 일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실습 해보세요? 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가실때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

*근데, 신박사 스타일은~~추천 해주는 님이 최고야~~ㅎㅎㅎㅎ 

*지혜:스크랩 보다 더좋은 아래 구독 누르시고 좌측에 블로그북 책자 다운로드 받아  가세요??? 

'팬카페 > 가수 유신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자/가수 유신지  (0) 2012.11.25
파란 낙엽/가수 유신지  (0) 2012.11.18
압록강 칠백리/가수 유신지  (0) 2012.11.04
유리꽃/가수 유신지  (0) 2012.10.28
여정/가수 유신지  (0) 201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