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카페/가수 유신지

파란 낙엽/가수 유신지

SMALL

*파란 낙엽/가수 유신지

 

 

 

 

 

 

 

 

 

 

 연속듣기

l

 

 

 

 

 *이 리메이크 노래 최초로 공개 합니다!

 

 

*파란낙엽/가수 유신지

(1)

외로운 가슴에
파란 낙엽이 스쳐갈 때
울고 싶도록 그리운 당신
물결도 잠든 어느날에 호숫가에서 맺은
사랑의 역사 허무해도 못잊어 애태우는
낙엽지는 내 마음

(2)
허전한 가슴에
파란 낙엽이 휘날릴 때
죽고 싶도록 보고픈 당신
별들도 고운 밤하늘을 바라보면서 맺은
사랑의 역사 흘러가는 슬픔만 쌓여가듯
낙엽지는 내 마음

 

 

  

  

*웃자퀴즈 137 : 코끼리와 고래를 결혼시켜서 태어난 말은 무엇 일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실습 해보세요? 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가실때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

*근데, 신박사 스타일은~~추천 해주는 님이 최고야~~ㅎㅎㅎㅎ 

*지혜:스크랩 보다 더좋은 아래 구독 누르시고 좌측에 블로그북 책자 다운로드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