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카페/가수 유신지

그림자/가수 유신지

SMALL

그림자/가수 유신지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리메이크 노래 최초로 공개 합니다!

*스크랩 하실분은 유신지 팬카페에서 하세요~~~

 

 

       그림자 /가수 유신지

             작사:가람   작곡:김학송  원곡:1969년 이영숙

               1

            외로운 밤에 나의 창문을
            흔드는 이 누구일까
            잠못이뤄서 찾아나온 우리님일까
            반가움에 일어나 창문을 여니
            말도없이 찾아온 바람이었네
            외로움에 우는 내가슴을
            살며시 흔들었네

            2
            깊어가는밤 나의 창가에
            비치는 저 그림자는
            보고 싶어서 찾아나온 우리님일까
            깜짝놀라 일어나 창문을 여니
            뜰에 있는 소나무 그림자였네
            외로움에 우는 내가슴을
            얄밉게 놀려주네

 

 

  

 

  

*웃자퀴즈 138 : 이혼을 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실습 해보세요? 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가실때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

*근데, 신박사 스타일은~~추천 해주는 님이 최고야~~ㅎㅎㅎㅎ 

*지혜:스크랩 보다 더좋은 아래 구독 누르시고 좌측에 블로그북 책자 다운로드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