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역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즐겼다는 음식들....카페에서 / 가수 최진희

SMALL

*역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즐겼다는 음식들....

-카페에서 / 가수 최진희

 

 

 

 

 

 

 

 

 

 

* 역대 대한민국의 대통령들이 즐겼다는 음식들....

 

민주공화당 5대~9대 박정희 대통령의 검소한 상차림 

 

 자유당 시절 초대부터 3대까지의 이승만 대통령의 상차림

 

4대 윤보선 대통령이 즐긴 음식

 

 10대 최규하대통령이 즐겼던 음식

 

 민정당 11대~12대 전두환 대통령이 즐긴 음식

 

민자당 13대 노태우 대통령이 즐겻던 음식 

 

 민자당 14대 김영삼 대통령이 즐겻던 음식

 

민주당  15대 김대중 대통령이 즐겻던 음식 

 

민주당 16대 노무현 대통령이 즐겻던 음식

 

********************************************

한나라당 17대 이명박 대통령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습니다^^

 

 남아공에서 축구대표팀이 먹었던 음식

 

역시 남아공월드컵 축구선수 들의 음식중 일부 입니다.

최부자집의 먹거리에 대한 설명과 사진입니다. 

 역시 같은 먹거리 소개입니다.

 

 

 신박사가 즐겨먹는 음식 ㅎㅎㅎㅎ 

 

 


 

 

 

 *카페에서 / 가수 최진희


 


 
 
카페에서 / 가수 최진희


나 혼자 이렇게 앉아 있어도
그 사람 오지 않네
이곳에 와서 만난 그 사람
지금은 왜 못 오시나
희미한 불빛 카페에서 나눈 술잔에
던져버린 나의 모습
받아버린 너기에 잊을 수 없어
아 그 추억 아 그 순간
사랑의 미련이어라

못 잊어 이렇게 찾아 헤매도
그 사람 소식 몰라
나 항상 너를 생각하지만
네 모습 보이지 않네
희미한 불빛 카페에서 나눈 술잔에
나의 발길 묶어놓고
떠나버린 너지만 지울 수 없어
아 오늘도 아 내일도
사랑은 추억이어라

 

 

  

  

*웃자퀴즈 151 : 김치 만두가 김치에게 무슨 말을 했을까요?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신박사와 함께 하시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1.아래 손가락 버튼 누르시면 추천이되고,결과 멘트가 나옵니다!

2.구독+를 누르시면 구독이 됩니다.

3.재미 있다고 또 눌러도 1번만 됩니다 ㅎㅎ

                                       

*유익해서 아래 손가락버튼 눌러 주시면 소중한 선물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