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기자/달서구 블로그 기자

제2기 희망달서 블로그기자단 위촉식 - 대구 달서구청.

SMALL

- 전국에서 2번째 큰구 대구 달서구청 -


*2017.5.12.(금) 11:00부터 대구 달서구청 5층회이실에서

제2기 희망달서 블로그기자단 위촉식이 있었습니다.



달서구청 5층회의실에서 달서구 블로그 홍보 매신저 역할을 할

제2기 희망달서 블로그기자단 위촉식 장소 입니다.

공개모집으로 2013년 9월30일 부터 제1기 10명이 활동했는데

이번에 5명이 추가되어서 총15명이 위촉되었습니다.





위촉식에는 이태훈 구청장님이 참석하셔서 위촉장을 수여하고

간단한 인사말슴과 함께 담소의 시간도 가졌으며 기념촬영이 있었습니다.


제2기 블로그기자들에게는 위촉장 이외에도

기자증,취재수첩 등이 배부 되었습니다. 

 

제2기 희망달서 블로그기자단 위촉장 입니다.


제2기 희망달서 블로그 기자증 입니다.


제2기 희망달서 블로그기자단 명패 목걸이 입니다.

 

제2기 희망달서 블로그기자단 취재수첩 입니다.


제2기 희망달서 블로그기자단 교육자료와 5월 희망달서구청 홍보지 입니다. 






전국에서 서울 송파구청이 65만명으로 인구수가 제일많고

62만명으로 인구수가 전국에서 2번째많은 달서구청 홍보영화 일부 입니다.


제2기 희망달서 위촉장수여 기념사진 입니다.


제2기 희망달서 블로그기자단 단체사진 입니다.

남자블로그 기자가 3명인데 사진에는 홍일남이 되었네요.


이사진은 대구매일신문에 나온 제2기 블로그기자단 단체사진 입니다.




*웃자퀴즈 375 : 공중 화장실이란? 정답:비행기안의 화장실.

*힌트:인터넷에 검색하면 정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 정답 공개 합니다 ㅋㅋㅋㅋ

 

*가실때 아래모양에 공감 버튼을 ~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